상담 및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2-08-09
- 조회수 : 2,626
상담유형 | 이용 |
---|---|
제목 | [이용자 고충처리] 식당 프로그램 이용 시 불편사항 |
첨부파일 |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항상 저희 복지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운 여름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복지관 내 식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참여 시 냄새 때문에 힘들다는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복지관에서는 식당 내부에 냄새를 차단할 수 있는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평소에는 폴딩도어를 개방하였다가, 프로그램 이용 시 닫는 식으로 냄새를 차단하여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복지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보호자 고충처리] 복지관 이용 관련 개선사항 22.12.28
- 다음글[보호자 고충] 이용인 응대 체계 미비 및 학대 관련 개선 요청 2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