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2-12-28
- 조회수 : 2,790
상담유형 | 이용 |
---|---|
제목 | [보호자 고충처리] 복지관 이용 관련 개선사항 |
첨부파일 |
본문
안녕하세요?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항상 저희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 및 보호자, 그리고 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번 기능향상지원사업 보호자 간담회에서 접수된 고충처리(시설 개선)와 관련하여 처리 결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일정(2022년 1월 예정) 예정을 안내하였고, 복지관 내의 부족한 주차공간 확보를 위하여 주차증을 발급하여 복지관 인근 주차 가능한 공간을 안내하였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은 업무시간 외 관리 부재 및 익명 참여로 인하여 소통문제가 원활하지 않다는 의견이 있어, 2023년부터는 네이버 밴드를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공지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자의 의견을 경청에 적극적인 기관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이용자 고충처리] 복지관 내 카페 조각달 이용 건의사항 처리 결과 23.05.18
- 다음글[이용자 고충처리] 식당 프로그램 이용 시 불편사항 22.08.09